고기파티 냐하아~~~

고기파티 냐하아~~~ 카테고리 없음 2018. 5. 16. 10:13

고기파티 냐하아~~~

하늘이 시커먼게 비가 오겠구나 했더니 정말로 비가 떨어진다..

친구 생일이라서 술을 한잔 먹기로 했는데 비 까지 오고 좋네 이거!!ㅋㅋ

오늘은 밖에서 먹는게 아니고 친구 자취방에가서 고기파티 를 하기로^    ^

뭐 갈비에 삼겹살에 소고기에 버섯이랑 뭐 이것저것 사고 술을 또 겁나게 많이 사가지고

친구네 집으로 들어갔다...불쌍한 것....지가 직접 미역국을 끓여 놨네...

역시..엄마랑 떨어져 집을 나오면 개고생이라더니 딱 니꼴이 그꼴이다 이눔아 그냥 집에 박혀 있지 왜 기어나와선...암튼!!!고기파티 시작~~역시 자취방에서는 신문지를 깔아놓고

먹는게 분위기 최고지!!그래도 김치는 좀 덜어오지 이걸 그냥 통으로 갖고 나와선 참..대단타

고기파티 라고 하긴 했지만 종류는 딱 세가지 그런대도 너무 푸짐하고 좋구나

남자놈들끼리의 생일 고기파티 라서 케익을 자르고 하진 않았지만 신문지 위해서 마치 놀러

나와서 민박에 온 것 처럼 정말로 재미지게 고기파티 를 했다!!오늘따라 고기가 겁나게

맛나는구나아아아아~~술도 달고 출근들 할 생각 없이 마치 내일이 주말인 것 처럼 

술을 드리부었다 ㅋㅋ나중에는 신라면이랑 너구리를 섰어서 끌여가지곤 술을 옴팡지게 먹었다.캬하 역시 라면은 농심이다를 외쳐대면서 고기파티 를 했다..문제는 뒷처리인데..

고기파티 시작은 좋지...치우는건 일이다 일......간만에 맛나게 고기파티 잘하고 술도 잘 먹고

좋다!!생일 축하한다 민수야~~꼭 생일 아니더라도 이렇게 고기파티 자주하자

비까지 오니 분위기가 더 대박이로구나아!!ㅋㅋㅋ


Posted by 엔젤앤데빌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