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부추전 겁나 맛있어~

고추부추전 겁나 맛있어~ 카테고리 없음 2018. 5. 18. 10:26

고추부추전 겁나 맛있어~

이거 뭐 매일 매일이 비고만..

이러면 또 술을 안 먹을 수가 없어요..;;비가 내리는데 어떻게 그냥 넘어갈 수가 있겠어..

그러나 친구들을 만나면 또 옴팡지게 먹을게 눈에 훤히 보이니 요번에는 

집에서 조촐하게 혼자서 즐기기로 ㅋㅋ가끔 이렇게 혼술을 하는 것도 나쁘지가 않지~

아부지도 출출하다고 하시고 나도 저녁을 컵라면으로 때웠으니..음..비오니까

오늘은 고추부추전 이다!!부추랑 막걸리 사러 슈퍼 꼬우~고추부추전 이니까 일단 부추를

사고 고추는 집에 있으니 패스 오징어도 넣고 싶어서 오징어 사고 막걸리 두병

이랑 아부지 드실 주전부리 사가지고 복귀~오랜만에 만드는 고추부추전 이고만!!ㅋㅋ

후다닥 만든다고 만든게 한 30분이 걸렸네~음...실력이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아~

전에 고추부추전 해먹을 때에는 막 헤매고 1시간 가까이 걸렸던 것 같은데 몇 번 해봤다고 

또 시간 단축이 되네^   ^아부지랑 빗소리를 들으며 오붓하게 고추부추전 에 

막걸리 캬하~~죽이는 구나!!그런데 아부지께서 고추가 너무 맵다신다....딱 한장만 드시고

안드시네...나는 매콤하고 좋은데..나중에는 조금 덜 맵게 해야겠어;;;암튼 고추부추전 에

막걸리 최강 조합~집에서 혼자 노래 들어놓고 먹으니 꿀이구나아아아아아~~

뭐 애들이랑 먹는 것도 좋지만 혼자도 나쁘지 않아~~~~~비가 장마때 처럼 오네 ㅋㅋ

고추부추전 만 먹기는 조금 그래서 중간에 참치전도 후딱 만들어서 막걸리 두병을 후딱

묵어버리고 소주 한병 있던 것도 꺼내서 다 묵었다....음..자제력을 잃었어...

고추부부전 막걸리 참치전 소주.......은근 많이 먹었다..고추부추전 때문에 밤에

요기 잘 했네~~~


Posted by 엔젤앤데빌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