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출장 가는 길....

급출장 가는 길.... 카테고리 없음 2018. 5. 10. 12:06

급출장 가는 길....

한동안 출장이 없다가 요즘 또 외근에 출장에 난리도 아니네..

오늘은 오전 일찍 부터 급출장 을 가게 되었다 어제 저녁에 실장님이 내일 급출장

있는데 누구랑 가야되나??라고 하시면서 주위를 살핀다 눈을 피했다...그리곤 침묵을 했지;;

그런데 아무도 가려고 하지 않는다..그치..더운데 누가 나가고 싶겠어 그것도

급출장 인데 ㅋㅋㅋㅋㅋ아무튼 결국은 내가 가게 되었다 눈을 피했다는 이유로 내가 걸렸지..후우~그래 가지 머 시간도 빨리가고 좋네 뭐!!!!!!!!!!!!!!!!ㅠ     ㅅ     ㅠ아침 6시부터

차로 실장님을 픽업하러 갔다 5분 일찍 도착을 했는데 이미 나와서 한대피고 계시네~

자 바로 급출장 꼬우~~~노래도 틀고 시원하게 창문도 열고 오늘 날씨는 또 왜이리 좋니..

쓸모 없이..ㅠ급하게 가는건 늘 변수가 따른다....역시...실장님이 커피를 막 쏟고 그것 때문에

휴게소를 들려서 한참 시간을 보냈다....이런 급출장은 싫다 얼른 갔다가 얼른 오고 싶지만..

휴게소들린 김에 밥도 먹고 가자고 하고 참...밍기적밍기적 머고 이기 대체!!ㅠㅋㅋㅋㅋㅋ

암튼 우여곡절 끝에 급출장 목적지 도착..미팅만 두시간..아오  피곤해서 죽을 것 

같다~그런데 돌아올 때에는 왠일인지 실장님이 운전대를 잡으셨다 오호호호~~나쁘지 않아

오는 길에 찍은 사진..직이네...먼가......이런 날씨에 이런 뷰에...실장님이 옆에 타있는게..

굉장히 싫다 매우 싫다 진심 싫다 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싫은게 아니고 상황이 싫다..ㅠ

급출장 은 이제 그만 갔으면 좋겠다 마음의 준비라도 할 수 있도록....오늘은 하루가

너무 긴 것 같다..시간이 가질 않는다 급출장 을 다녀 왔는데도...시간이 안가 큰일이다...ㅠ



Posted by 엔젤앤데빌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