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후라이드 가서 먹기 ~~

네네후라이드 가서 먹기 ~~ 카테고리 없음 2018. 4. 30. 09:43

네네후라이드 가서 먹기 ~~

오랜만에 방문이로구나 네네후라이드 먹으러 꼬우!!!!

사실 한참을 가다가 안 가게된 계기가 있다...여기 남사장님이...전도사님이신가...

우리가 갈 때 마다 무슨 교회를 다녀한 한다 앞으로 승승장구를 하려면 기도를 매일 드리고

교회를 찾아와야 한다....이 얘기를 귀에 못이 박히도록 하셔서...살짝 부담이 되었지 ㅋㅋ

기독교가 나쁘다는게 아니고...우리도 술을 먹으면서 우리 얘기를 하고 싶은데 자꼬 우리 테이블에 앉으셔서 거의 20분 넘게 같은 말만 하시기 떄문에....그것도 갈 때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잘 안가게 되었는데 친구가 네네후라이드 가 먹고 싶다고 가서 먹자고 해서 

간만에 오게 되었다~~네네후라이드 에 맥주 시켜 놓고 기다리는데 오호!!!떄마침 오늘 

남사장님이 안계신다??아주머니께 물어보니 오늘 모임에 가셨다고!!나이쓰!!ㅋㅋㅋㅋㅋ

진짜 간만에 먹으니 네네후라이드 너무 맛이다 여기는 일단 콘샐러드를 엄청 많이도

주시고 또 떨어지면 알아서 리필도 해주셔서 졓아^     ^나랑 내친구 둘이서 갔는데

네네후라이드 가 남았다....흠...남정내 둘이 치킨 한마리를 못먹네 이거..하긴 둘다 술을 먹을 때

안주를 잘 안먹지~~그래도 너무 아까운 마음이 든다 하는 찰라에???친구가 이모 이거

포장 좀 해주세요 이럼 ㅋㅋㅋ그래 가져가서 많이 먹어라 ~네네후라이드 에 오랜만에 소주

없이 맥주만 맛나고 간단하게 먹고 남사장님이 없어서 너무 좋았던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암튼!!ㅋ담에 또 네네후라이드 먹으러 와야지이이이이이!!


Posted by 엔젤앤데빌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