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갑툭튀

달팽이 갑툭튀 카테고리 없음 2018. 6. 12. 10:07

달팽이 갑툭튀

시장 골목 끝쪽에 족발집이 있었는데 거기가 망하고 또 그자리에 족발집이 들어섰다..

음...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부지가 전에 한번 이집 족발을 사오셨는데 은근 맛이 괜찮아서 

요번에도 중짜리를 하사 포장을 해서 집으로 복귀!!!뭐 별다를 것은 없다~

그냥 족발에 상추 그리고 쌈장이랑 새우젓이 끝 매우 씸플한 이 조합!!

가격대비 양이 많지만 사이드가 없어 아쉽긴하다 암튼 뭐 싼대 뭘 어쩌겠어 ㅋㅋ

한참을 아부지랑 수다를 떨면서 먹고 있는데 와..대박..이런 일도 다있네..

상추를 먹으려고 꺼내는데 뭐가 움직여서 보니 달팽이 가;;;

아니 이거 너무 쌩뚱맞은거 아니니ㅋㅋ족발을 먹다가 달팽이 를 보다니 심지어

초등학교 때 이후로는 달팽이 자체를 본적이 없는데 와 완전 웃겨서 달팽이 사진 착칵~

아부지도 어이가 없으신듯 달팽이 사진을 찍으셨다~뭐...달팽이가 붙어있다는 것은

그만큼 농약도 안치고 깨끗하게 상추를 키웠다는 거 아니겠냐고 하시며 쿨하게 상추를 다시

씻어서 드시는데 난....그냥 뭔가 조금 아닌 것 같아서 달팽이 를 본 뒤로는 상추를 먹지 않았다

그냥...더럽고 그렇다기 보다는 뭔가...찝찝해 아무튼 그래서 족발만 얌얌쩝쩝~

달팽이 는 나무 위에다가 얌전히 돌려보내줬다~별로 신경쓰지 않았다면...

뱃속에 들어가 있을 지도 모르는 달팽이 ㅋㅋ한번 살려줘싸 내가 너 ~~~ㅋㅋㅋㅋㅋ

아무튼 족발 때문에 달팽이 도 오랜만에 보고 참 황당했지만 재미졌으~


Posted by 엔젤앤데빌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